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수지 결혼' 예비 남편은 세 살 연하? '12월 결혼' 허민♥정인욱·조수애♥박서원 주목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2.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이수지는 8일(오늘) 결혼식을 가진다.

8일 이수지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0월 이수지는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결혼 소식을 전해 청취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수지의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이수지보다 세 살 연하로 알려져있다.

12월 결혼하는 스타들 역시 관심을 모은다.

개그우먼 이수지 [사진 = 이수지 인스타그램]

먼저 지난 1일에는 개그맨 허민과 야구선수 정인욱이 결혼식을 올렸다. 허민은 지난 11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결혼식 해요. 이제 딱 한 달 남았네요"라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허민과 결혼하는 정인욱은 삼성 라이온즈 소속 투수로 올해 나이 29세다.

JTBC 조수애 아나운서도 12월의 신부가 된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두산 매거진 대표 박서원과 오는 8일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1992년 생으로 지난 2016년 JTBC 에 입사해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박서원 대표는 두산 인프라 코어 박용만 회장의 장남이다. 

뛰어난 입담과 귀여운 비주얼로 사랑받았던 이수지가 12월의 신부가 된다. 이수지의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