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Net1_3
default_news_ad1

'연애의 맛' 정영주 소개팅남 김성원, 나이와 직업은? 서수연♥이필모·황미나♥김종민 보니

기사승인 2019.01.04  09:33:19

공유
ad41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연애의 맛'에 새롭게 출연한 정영주가 설레는 소개팅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개팅남' 김성원 역시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모습으로 앞으로를 기대케 했다. 이에 김성원의 직업, 나이 등 그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3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정영주의 소개팅남인 김성원이 첫 출연했다. 김성원과 정영주는 자연스러운 대화와 서점 데이트로 설렘을 더했다. 김성원의 직업, 나이 등 상세한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연애의 맛' 정영주, 김성원 [사진 = TV조선 '연애의 맛' 방송화면 캡처]

정영주의 나이 역시 관심을 모은다. 정영주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이다. 6년 전 이혼 이후 새로운 인연을 찾는다고 밝힌 정영주는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연애의 맛'에서 이미  사랑받은 서수연과 이필모, 황미나와 김종민의 나이차이도 눈길을 모은다.

'필연커플'로 불리는 이필모와 서수연은 14살 차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이다. 서수연은 현재 대학원에 재학 중이며 레스토랑 CEO를 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종민과 14살 차이 나는 황미나 역시 남다른 직업을 가진 출연진이다. 황미나는 현재 TV조선의 기상캐스터로 재직 중이다. 황미나는 첫 출연 당시부터 남다른 외모로 주목받았다.

김한빛 기자 webmaster@updownnews.co.kr

인기기사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4
ad44
ad45
ad47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