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애의 맛' 정영주 소개팅남 김성원, 나이와 직업은? 서수연♥이필모·황미나♥김종민 보니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1.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연애의 맛'에 새롭게 출연한 정영주가 설레는 소개팅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개팅남' 김성원 역시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모습으로 앞으로를 기대케 했다. 이에 김성원의 직업, 나이 등 그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3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정영주의 소개팅남인 김성원이 첫 출연했다. 김성원과 정영주는 자연스러운 대화와 서점 데이트로 설렘을 더했다. 김성원의 직업, 나이 등 상세한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연애의 맛' 정영주, 김성원 [사진 = TV조선 '연애의 맛' 방송화면 캡처]

정영주의 나이 역시 관심을 모은다. 정영주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이다. 6년 전 이혼 이후 새로운 인연을 찾는다고 밝힌 정영주는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연애의 맛'에서 이미  사랑받은 서수연과 이필모, 황미나와 김종민의 나이차이도 눈길을 모은다.

'필연커플'로 불리는 이필모와 서수연은 14살 차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이다. 서수연은 현재 대학원에 재학 중이며 레스토랑 CEO를 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종민과 14살 차이 나는 황미나 역시 남다른 직업을 가진 출연진이다. 황미나는 현재 TV조선의 기상캐스터로 재직 중이다. 황미나는 첫 출연 당시부터 남다른 외모로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