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너원 강다니엘, 무대·예능 넘어 광고까지… 활약 어디까지?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09.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강다니엘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주며 사랑받게 될지 주목된다.

지난 6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형 아이돌 그룹 워너원은 오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많은 관심을 받으며 탄생한 프로젝트형 그룹인만큼 워너원의 멤버들 역시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특히 압도적인 표를 기록하며 1등으로 워너원에 합류하게 된 강다니엘은 무대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광고 등을 통해서도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강다니엘 [사진= 워너원 SNS]

 

'프듀' 출연 당시 분홍색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강다니엘은 무대 위에서 남성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뽐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강다니엘은 각종 논란에도 불구하고 결국 1위로 데뷔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의 대상이었던 강다니엘은 각종 화제성 조사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워너원 멤버들 중 홀로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프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기도 하다.

앨범 활동과 예능 활동 뿐 아니라 각종 광고 촬영 등으로 자신의 얼굴과 이름을 알리는 것은 물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강다니엘이 앞으로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서게 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