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냉장고를 부탁해', 시청률 소폭 하락… 그럼에도 기대되는 이유는?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0.17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의 시청률이 다소 하락해 아쉬움을 자아냈지만 기대감이 높아지는 이유는 뭘까?

17일 오전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가 4.0%(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6%P 하락한 수치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김생민의 냉장고를 살폈다.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이날 ‘냉장고를 부탁해’의 게스트는 정상훈과 김생민이었다. 현재 전성기를 맞이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김생민의 냉장고를 들여다보며 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요리사들의 대결이 그려졌다.

하지만 ‘냉장고를 부탁해’는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4%대를 유지하는 것에는 성공했지만 5%의 문턱을 넘지 못하고 오히려 하락하고 만 것이다. 과연 ‘냉장고를 부탁해’의 시청률이 다시 상승할 수 있을까.

오는 23일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할 것으로 예상된다. 1세대 아이돌인 젝스키스 김재덕과 H.O.T 토니가 한 팀을 이루고, 방탄소년단의 진과 지민이 함께 팀을 이뤄 등장할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방탄소년단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은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멤버들의 냉장고가 공개됨과 동시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예능감이 드러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