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행소녀', 시청률 소폭 상승… 화제성은 떨어졌지만 아유미의 활약 덕분?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0.17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예능 ‘비행소녀’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지만 전만큼의 화제성은 유지하지 못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17일 오전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 ‘비행소녀’가 1.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1%P 상승한 수치다.

 

'비행소녀'에 아유미가 출연 중이다. [사진 = MBN '비행소녀' 방송화면 캡처]

 

‘비행소녀’는 방송 전부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작품이다. 전 슈가 멤버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아유미가 출연한다는 소식 때문이었다.

예능 ‘비행소녀’는 미혼이 아닌 비혼주의 연예인들의 일상을 담고 있다. 혼자서도 충분히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함이었다. 신선한 소재와 출연 연예인들로 인해 ‘비혼주의’는 방송 초반 눈길을 끄는 데 성공했다.

현재 ‘비행소녀’는 1%대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허지웅, 박소현이 진행을 맡고 조미령, 최여진, 아유미가 출연해 비혼라이프를 보여주고 있다.

비록 ‘비행소녀’가 전만큼의 화제성은 유지하지 못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출연 연예인들의 활약으로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그중에서도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아유미의 활약이 돋보인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