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정해인 나이 차이와 OST 등 궁금증 5선

  • Editor. 이민혁 기자
  • 입력 2018.04.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민혁 기자] 주말만 되면 안방 시청자들은 들뜬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 정해인이 정말인 듯 아닌 듯 알콩달콩한 연애 연기를 너무나 자연스럽게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손예진 정해인이 연기를 너무 리얼하게 해 일각에서는 연애 또는 열애 중이라는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는 이들도 없지 않다.
  
2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는 손예진이 정해인에게 “사랑해. 아주 많이. 아주 오래오래 사랑할게”라고 고백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정해인의 멜로는 8부 능선을 넘어 정상으로 향하고 있다. 손예진 정해인이 연기를 너무 리얼하게 해 일각에서는 연애 또는 열애 중이라는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는 이들도 없지 않다. [사진출처=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누리집]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시청률은?
  
이날 손예진 정해인 비밀연애가 들키는 등 사건이 터졌지만 시청률은 소폭 하락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5.3%(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방송보다 0.9%P 하락한 시청률 수치다.
  
하지만 비밀연애에서 해방된 손예진이 정해인에게 던진 애틋한 사랑 고백에 시청자들은 숨을 죽였다는 평이다. 더불어 그들의 찰떡궁합 멜로 연기와 어우러진 감미로운 OST도 화제다.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두 번째 OST곡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 의 ‘La La La’가 정오에 공개됐기 때문이다. ‘La La La’는 이남연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에 레이첼 야마가타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노래다. 
  
아름다운 가사와 피아노의 선율이 돋보이는 이 노래는 손예진 정해인 키스 신(4회)과 러브 신(5회)에 등장한 바 있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정해인 나이 차는?
  
매주 멜로 연기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손예진 정해인은 극중 연애를 하고 있는 연상연하 커플로 알려져 있다. 손예진은 ‘내일 모레 마흔’이라고 자신을 정해인 친구들에게 소개한 바 있다. 그렇다면 둘의 나이 차이는 얼마나 날까? 극중에서 손예진이 서른다섯 살, 정해인이 서른한 살로 네 살 차다. 실제로는 손예진 한국 나이 서른일곱 살, 정해인 서른한 살로 여섯 살 차이가 난다.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몇 부작? 재방송 시간은?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5월 19일이 마지막 방송으로 알려져 있다. 재방송은 토요일 오후 1시 50분, 6시 30분에 하고 있으며 일요일은 12시 10분, 1시 30분 이틀간 총 4번을 하고 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정해인의 멜로는 8부 능선을 넘어 정상으로 향하고 있다. 등산과 달리 연애는 정점에 오를수록 뜨거운 법. 손예진 정해인의 열애 연기에 날 새는 줄 모르는 드라마 팬들에게는 참으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둘이 앞으로 어떤 멜로 연기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은 죽은 연애 세포도 살리기를 기대하며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