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가대' 카밀라 한초임, 오인혜·서신애·강한나와 공통점은? 파격적 드레스로 섹시美 자랑한 ★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9.01.16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제28회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레드카펫에 등장한 한초임이 속이 다 비치는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로 독보적인 섹시미를 과시했다. 한초임은  ‘서가대’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남다른 각선미로 '서가대'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한초임이 떠오르면서 과거 파격적인 드레스로 대중들의 시선을 압도한 오인혜, 서신애, 강한나가 재주목받고 있다.

지난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19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가수 한초임은 어깨에 그레이색 퍼를 두른 채 시스루 드레스와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채 등장했다.

 

오인혜 [사진=연합뉴스]

 

이날 ‘서가대’의 한초임은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이너웨어와 플라워 패턴의 자수가 박힌 화이트 시스루를 매치했다.

또한 그는 아찔한 드레스 패션과 함께 오른쪽 어깨로 넘긴 긴 생머리,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드러냈다. 

방송 직후 그의 파격 시스루 드레스는 연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초임은 걸그룹 카밀라 멤버이자 소속사 대표다.

사실 한초임 외에도 연예계에는 각종 시상식 레드카펫을 뜨겁게 달군 스타들이 많다. 붉은색 컬러의 스트랩 드레스를 입은 배우 오인혜가 대표적이다.

배우 오인혜는 지난 2011년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상체와 다리 라인이 돋보이는 레드 드레스, 굽이 높은 킬 힐과 어깨까지 내려오는 드롭 귀걸이, 단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역배우에서 어엿한 성인 연기자로 성장한 배우 서신애도 빼놓을 수 없다. 그는 지난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가슴 라인에 시스루 포인트를 준 아이보리 드레스로 독보적인 섹시미를 자랑했다.

그는 과감한 노출을 신경 쓴 듯 같은 컬러의 재킷으로 상체를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은 그의 파격 드레스에 깜짝 놀라기도 했다. 이에 서신애는 지난해 2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족, 소속사 식구들 모두 예쁘다고 해서 입었다”며 해당 드레스를 선택했던 비화를 털어놓았다.

이외에도 배우 강한나는 지난 2013년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등 라인을 시스루로 모두 덮은 블랙 롱 드레스로 파격 노출 드레스를 완성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