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Net1_3
default_news_ad1

노회찬 의원 투신 사망에 '썰전' 정상 방송 여부 관심... 관계자 "사실 관계 파악 단계"

기사승인 2018.07.23  11:09:45

공유
ad41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JTBC '썰전'에 논객으로 참여 중인 정의당 원내대표 노회찬 의원이 숨진 채 발견되면서 그가 출연 중인 '썰전'의 정상 방송 여부가 주목받고 있다.

23일 '썰전'에 출연 중인 정의당 원내대표 노회찬 의원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경찰은 정치자금을 수수 의혹을 받고 있는 노 의원이 투신했다고 밝혔다. 그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현재 노 회찬 의원이 출연 중인 JTBC '썰전'의 정상 방송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의당 노희찬 의원 [사진=JTBC '썰전' 제공]

 

노회찬 의원은 지난 5일 유시민 작가의 후임으로 '썰전'에 합류했다. 거침없는 발언으로 주목받은 그는 드루킹과의 정치자금 수수 의혹에 연루되면서 파문이 일었다.

이에 지난 20일 JTBC '썰전' 측은  "현재 의혹에 관한 조사 단계이기 때문에 특검수사를 예의주시하고 있다"면서 "다음주 녹화에 노회찬 의원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공식 견해를 밝혔다.

'썰전' 측의 공식 입장에 따르면 당시 노회찬 의원의 후임을 고려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진다.논란 속에서 해당 출연분은 지난 19일 그대로 정상 방송되었다.

그러나 '드루킹 정치자금' 의혹이 노회찬 의원의 사망으로 이어지면서이번주 방송 예정이던 '썰전'의 정상 방송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노회찬 의원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썰전'이 한 주 쉬어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고, 추모의 뜻을 담은 화면을 삽입하게 될 가능성도 있다.

 

김한빛 기자 webmaster@updownnews.co.kr

인기기사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4
ad44
ad45
ad47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