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Net1_3
default_news_ad1

박미선, 음주운전 차량과 추돌 사고 당해… 누리꾼, 황민·한동근 '재소환'

기사승인 2018.09.20  11:53:49

공유
ad41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음주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다행히 박미선은 20일 오전 중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미선이 음주운전 사고 피해를 당한 사실이 알려지며 최근 음주운전 물의를 빚었던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20일 스포츠 경향은 지난 19일 새벽 박미선이 3중 추돌 사고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박미선과 추돌 사고를 낸 차량의 운전자는 음주 상태로 알려졌다.

방송인 박미선 [사진 = 박미선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최근 음주운전 사고들이 잇따르며 이에 대한 경각심도 높아기 있다. 최근에는 황민, 한동근이 음주운전 물의를 빚으며 논란을 자아냈다.

지난 8월 28일 배우 박해미의 남편이자 뮤지컬 제작자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 소식이 알려졌다. 해당 사고로 2명이 숨지고 5명이 중태에 빠졌다. 사고 당시의 상황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면서 황민에 대한 비판 여론은 더욱 뜨거워졌다.

가수 한동근 역시 음주운전 적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팬들에게 깊은 실망을 안겼다. 9월 5일 한동근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공식 입장을 통해 한동근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을 알렸다. 

한동근은 지난 7월 30일 음주 운전으로 적발됐다. 플레디스는 공식 입장에서 "한동근이 반성 중이다.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한빛 기자 webmaster@updownnews.co.kr

인기기사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4
ad44
ad45
ad47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